티스토리 뷰


업데이트

  • iOS 7 베타부터 사용하신 분 외에 iOS 7 정식을 처음으로 사용 하시는 분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이튠즈 무료 버전이 사라져서 관련 없을 것 같습니다.
  • 앱스토어 로그아웃 없이 (다른 계정이 아닌) 다른 국가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국가에 없는 앱을 계정 전환 없이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App Store Switcher



설명은 아이패드 기준으로 했으며, 아이폰도 거의 동일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1. 링크를 통해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 http://www.wincomi.com/beta/store_switcher

2. 미국 계정(으로 변경) 버튼을 터치합니다.

3. iTunes Store 앱으로 이동하면서 아래 창이 뜹니다. Store 변경 버튼을 누릅니다.

4. 음악 앱을 실행시킵니다. 라디오 탭이 추가된 것이 보입니다. 만약 라디오가 뜨지 않는다면, 음악 앱을 종료 후 다시 실행하세요.

5. 아이튠즈 라디오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기존 App Store로 돌아가기

이 방법은 기존 (한국) 앱 스토어를 사용할 수 없게 되는데요. 이때 한국 계정(으로 변경) 버튼을 터치하시면 됩니다. (일본 스토어 등의 경우 화살표 터치) 터치 하게 되면, 3번과 같은 창이 영어로 뜹니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원래 한국 스토어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단, 아이튠즈 스토어는 작동되지 않습니다.

빠르게 사용하기

http://www.wincomi.com/beta/store_switcher 사이트를 북마크에 추가하시거나, 홈 화면에 추가하시면 더욱 빠르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

추가

2013/09/20 업데이트 : 홈 화면 아이콘을 선택할 수 있도록 변경하였습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
Total
Today
Yesterday